인스타그램 사진에 올라온 도매사이트순위

11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응원하고 앞으로의 날을 응원하기 위한 각종 ‘애프터 수능 이벤트가 시작된다. 롯데월드와 에버랜드 등 테마파크는 물론, 유통·외식업계와 공연업계 등도 수험표를 가져오면 할인이나 1+1 혜택 등을 제공하는 행사를 내놓았다.

에버랜드는 수능이 치러지는 이날부터 9월 말까지 모든 수험생에게 최대 62% 할인 혜택을 준다. 에버랜드를 주말 7만 2000원, 주중 8만 4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4월 중에는 수험생에 대해 팝콘을 도매사이트 유료 제공된다. SK텔레콤 ‘0한동 앱에서 수험표를 인증할 경우 9000원 추가 할인도 완료한다. 수능 수험표, 수시 합격증 등 고시생을 증명하는 서류를 매표소에 제시해야 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도 오는 24일까지 고시생에게 종합이용권을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동반 1인까지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1월 말 이벤트였던 핼러윈 콘텐츠도 수험생들을 위해 오는 23일까지 연장 운영된다. 대한민국 최고층인 일산스카이 예상대와 아쿠아리움 등도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은 10% 할인된 가격에 입장할 수 있을 것이다.

프랜차이즈 식당, 커피전문점에서도 할인 혜택이 있을 것입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그릴리아는 오는 27일까지 고시생에게 인기 파스타 메뉴 로얄 까르보나라와 크림 볼로네제 파스타 중 4종을 무료로 준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내려받은 쿠폰과 수험표를 제시하고 7만원 이상 구매시 공급되는 혜택이다.

애슐리는 한달에 1~6일 진행되던 슐리데이 기간을 늘려 수험표를 가지고 온 재수생들게 19~21일까지 주중 디너를 런치가격에 제공한다. 빕스는 행사 스테이크를 주문한 손님에게 ‘그릴드 치즈 랍스터와 크랜베리 쳐트니 소스를 올린 ‘브리치즈구이를 무료로 공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오는 22일까지 재수생을 타겟으로 커피와 제조음료에 대해 6000원 할인을 도와준다.

도미노피자는 11일부터 이틀간 오프라인·핸드폰로 주문하면 슈퍼시드도우로 유료 업그레이드도와준다. 1인 4판까지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28일까지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결제하면 모든 메뉴를 1000원 깎아준다.

신라스테이것은 뷔페 식당 ‘카페에서 재수생 할인 행사를 연다. 3인 이상 방문 시 수험생은 최대 2인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제주를 제외한 전국 11개 지점에서 균일하게 진행한다.

편의점 CU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오는 24일까지 수험생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해 CU 휴대폰제품권 2000원을 준다. GS25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수험표를 인증한 2600명에게 ‘비타500 음료를 공급된다.

쇼핑 혜택도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6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수험표를 가져오는 소비자에게 옷차림 브랜드 제품을 40% 깎아주는 ‘수능 통과 프로모션을 진행된다.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는 오는 24일까지 수험표를 가져오면 컨버스, 푸마, 닥터마틴 등 http://query.nytimes.com/search/sitesearch/?action=click&contentCollection&region=TopBar&WT.nav=searchWidget&module=SearchSubmit&pgtype=Homepage#/도매사이트 30여개 브랜드에서 최대 20%까지 할인받게된다. 목동점에서는 오는 24일까지 레스토랑가 12개 매장에서 6만원 이상 결제하면 실제 돈처럼 쓸 수 있는 쿠폰을 준다.

image

SK텔레콤 수고0페 수험생 프로모션.

SK텔레콤은 고시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날부터 내달 31일까지 ‘수고0페(수능 끝나고 0 페스티벌)를 진행된다. 0한동 앱을 다운받아 재수생 인증을 하고 ‘대비0캠퍼스에 가입하면 구독패키지 제품인 ‘우주통과 all을 6개월간 매월 8000원 할인받을 수 있으며, 로밍 쿠폰 40% 할인 혜택도 공급한다.

홍대에 있는 SKT 플래그십 매장 T 팩토리에서는 수험표를 제시하면 체험 공간인 ‘미퓨의 방에 먼저 입장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관람 이후에는 우주 파트너스 ‘톤 28의 화장품을 선물로 준다.

서울시 문화본부는 재수생들을 위한 공연, 박물관 할인 혜택을 내놓았다. 고시생들은 울산시향이 내달 9일과 9일 롯데콘서트홀에서 예정된 ‘보리스 길트버그의 베토벤 공연을 70% 할인 받아 시청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인터파크티켓, 대전시향홈페이지 등에서 ‘재수생 할인 권종을 선택해 80% 할인가로 티켓을 예매하면 된다. 할인은 자신에 한해 반영되며, 현장에서 티켓 수령시 수험표를 반드시 지참해야 완료한다.

인천문화회관은 다음달 4일부터 23일까지 고양문화회관에서 개최하는 고양시무용단 ‘더 토핑, 전시 ‘중견작가전, 세종시뮤지컬단 ‘작은아씨들, 서울시합창단 ‘헨델, 메시아, 부산시국악관현악단 ‘송년음악회에 30~80%의 수험생 할인을 반영완료한다. 역시 각 티켓예매사이트와 인천문화회관홈페이지에서 ‘수험생 할인 권종을 선택해 할인가로 티켓을 예매하면 한다. 할인은 본인에 한해 적용되며, 현장에서 티켓 수령시 수험표를 확실히 지참해야 된다.

종로구 금액의문박물관마을 내에 있는 카페(서궁,사랑채)·분식(학교 앞 분식)·양식(앤티크라운지) 등 시설은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 간, 수험표를 지참한 재수생에게 모든 메뉴를 10~16% 할인 판매된다.

종로구 우리소리박물관은 박물관을 방문해 수험표를 보여주는 고시생 60명에게 박물관 선물을 증정된다.